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이야기, 국내괴담/도시괴담

(도시괴담) 스토커

by 세모세모뚱이 2020. 6. 1.
728x90
SMALL

예나는 아름다운 미모로 주변에서 유명했다. 길을 걷다보면 종종 캐스팅 제의가 들어왔으며, 다른 사람들이 예쁘다고 하는 연예인을 TV로 보아도 자기보다 별로 뛰어나 보이지 않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다.

그럼에도 수줍고 내성적인 성격이었기 때문에 이를 대놓고 드러내지 않았다. 그러다가 어느 인터넷 홈쇼핑에서 모델 제의가 들어왔다. 특별히 하는 것이 없이 홈쇼핑 측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옷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사진 촬영만 하면 되는 것이었다.

일에 비해 급료가 컸기에, 예나는 조금 망설였지만 주변 친구들의 강력 추천으로 모델 일을 해보기로 했다.

예나를 모델로 한 홈쇼핑의 매출은 급상승하였으나, 예나는 팬카페까지 만들어졌고, XX몰 얼짱으로 인터넷에 소문이 났다. 제법 알아보는 사람까지 생겼기 때문에, 얼굴에 마스크를 쓰고 돌아다녀야 하는 지경에 이르렀다.

그러던 어느 날이었다. 예나에게 한 번도 본 적 없는 핸드폰 번호로 문자 메시지가 날라오기 시작했다.

‘오늘 입은 검은 원피스는 영 별로야. 넌 노랑이 잘 어울려. 다음에 그거 입지마.’

‘누구지?’

처음에는 누군가가 집 근처 주변에서 자신을 염탐하고 문자로 시비를 거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어제 피자 먹었나봐 남은 피자가 냉장고에 있던데.. 모델하는 사람이 그런 거 먹으면 안 되잖아.’

“미친 새끼!”

예나는 더이상 참지 못 하고 욕을 뱉었다. 경찰에 신고도 해봤지만 뚜렷한 피해사실도 없고 그를 입증할 증거도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하였으며, 유일한 스토킹의 증거인 문자는 발신지가 외국인 번호도 이리저리 통신망을 돌려쓴 거라서 추척이 어렵고 가능하다고 해도 외국과 수사협조를 해야하는 등 아주 많은 시간이 소요될 거라고 하였다. 주변에서 친하게 지내는 누군가 중에 하나가 혹시 이런 짓을 하고 있는 게 아닐까하였으나 짐작가는 인물은 없었다.

주변에 어떤 놈이 이딴 짓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의심만 늘어나고 정신적으로 피폐해지기 시작했으며 집구석에 틀어박혀 아무것도 하지 않게 되었다.

‘왜 요즘은 안 나가? 나랑 단 둘이 같이 있고 싶은 거야?’

집 안 모든 불을 끄고 침대 위에서 이불을 뒤집어 쓴 채 벌벌 떨고 있는 예나는 더이상 참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놈에게 욕이라도 한 바가지 퍼줄 요량으로 전화를 걸었다.

‘뜨르르응’

외국이 발신지라고 하였는데 이상하게 전화가 걸린다.

곧 예나는 심장이 멎을 충격을 받고 말았다.











자신의 침대 밑에서 벨소리가 나고 있던 것이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