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서운 이야기, 국내괴담/도시괴담

(도시괴담) 유치원에서 생긴 일 2

by 세모세모뚱이 2023. 10. 16.
728x90
SMALL

지윤이네 유치원에 또 다른 아이가 들어왔다.

주우라는 남자아이였다.

이 아이는 특이했다. 유치원에서 주는 물건을 뭐든 2개씩 챙겼다. 간식이 나와도 꼭 2개씩 챙겨 다른 아이들과 갈등을 빚곤 했다.

"뭐라고? 아까 너 쳐먹었잖아. 또 쳐먹겠다고?"

"시끄러, 내놔!"

싸움이 매일매일 일어났으며, 하루에 한번이 아니라 하루에 몇번도 시끄러운 일이 일어났다.

지윤이는 주우를 불러놓고, 이유를 물었다.

"주우야, 왜 자꾸 물건을 주우 것 말고 하나를 더 챙기는 거야? 그러니까 자꾸 문제가 생기잖니..."

"나는 그냥 우리 형 걸 챙기는데 왜 자꾸 나한테만 다들 뭐라하는지 모르겠어! 다들 우리 형이 버젓히 있는데 무시나하고!"

"응?"

지윤이는 주우네 어머님께 전화를 드렸다. 전화 너머로 주우네 어머님은 우는 목소리로 말했다.

"주우는 원래 쌍둥이예요.. 그런데 주우 형이 제가 출산 중에 의료사고로 그만.. 흑흑.."

지윤이는 아무말도 할 수가 없었다.

728x90
LIST

댓글